본문 바로가기
'-^/Food

[청주] 부속구이전문 "장군집" 갔다옴!

by (੭˙ ˘ ˙)੭ 2022. 9. 18.

 

 

뚜벅뚜벅뚜벅

 

청주로 이사온지 벌써 3개월.

맛집이라고 해봐야 다 프랜차이즈 뿐

(근데 저 프랜차이즈 좋아함 버거킹 KFC 짱)

 

 

 

형진이한테 트위터로 맛집 검색하는 꿀팁 알아왔다고 알려주다가

청주 맛집 목록에 돼지부속구이집 있길래 보여줬더니

 

거기 말고 자기가 아는

가게를 가자고 해서 따라감

 

왜 내가 말한데 말고 여기로 가냐니까

청주 부속구이 하면 장군집이라함

 

청주 토박이의 말이니

흠 그렇군.

하고 따라갔음

 


 

 

 

장군집

충북 청주시 서원구 성봉로 220번길 156

영업시간 : 월~토 11:00~24: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043-267-0023

 


 

 

 

자전거랑 킥보드 타고갈까 하다가

술마실거같아서 터벅터벅 걸어갔다.

 

음주운전은 안돼.

 

 

터벅터벅 걸어가는데

어느순간 인도가 없어지고 차도로 가고있더라구요?

 

한 15분? 20분정도 걸어간거같은데

이땐 좀 밝았네

 

 

 

도착하니까 엄청 어두워져있음

 

사진은 따로 안찍었는데

밖에서 먹을수도 있고 실내에서 먹을수도 있음

 

밖은 넘 더울것같아서

실내에서 먹기로 했다.

 

근데 안에도 더웠음

 

 

 

너무 신기하게 모든 테이블에 이미 불이 준비되어있었음 (!!!)

 

우리 테이블만 미리 준비되서 바로 여기로 안내해준건가? 싶었는데

옆 테이블, 앞 테이블 전부 다 불이 준비되어있음

 

 

보통 앉으면 불 준비해주는데

걍 들어가자마자 앉으니까 바로 불이 있었다

= 개덥다

 

근데 미리 싹 준비해두는거 보니 맛집이긴한듯

먹다보니 손님들 엄청 들어오긴 하더라구요

 

 

 

메뉴판은 안찍어서 검색해서 나온 메뉴판 사진 들고옴 ㅎ

우리는 모듬 하나를 시켰음

 

19,000원짜리

 

 

 

 

그리고 얼마안있어서 바로 고기랑 김치랑 초장 갖다주심

근데 가져오자마자 사진찍었어야했는데 배고파서 바로 불판위에 올려버린 우리의 모습.

 

 

 

ㅋㅋ뒤늦게찍음

저 불판위에 올린 고기 포함해서 1키로임

 

 

 

 

나 : 형진아 이거 무슨 부위야?

형진 : 몰라.

 

 

모든 부위를 먹을때마다 저 대화만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너무 맛있는데

부위를 모르니까 담에도 모둠 시켜야되나 이생각듬

ㅋㅋ ㅠ

 

그리고 저 빨간 소스.

초장+마늘+고추+파 섞은건데

저게 은근히 맛도리더라구요

 

형진이가 충북대 맛집이라고 한 이유를 알겠음

근데 다른 블로그 리뷰 보면 소스 만드는법 알려준다했는데

우린 안알려줌 ㅠ

 

형진이가 알고있었어서 다행이지.

 

 


 

총평

 

가격이 싸고 맛있음 양도 많다.

사장님처럼 보이는 아저씨 빼고 다 친절함

여름보단 겨울에 가는게 좋을듯.

연탄구이집이라 연기 많이남.

 

 

 

공기밥 시키려구 사장님 부르니까

"거 종이 들고 주방가서 달라고해!!!"

라고하셔서 조금 당황했음 ㅋㅋ;;

 

 

주방 아주머니들은 전부 다 친절하셨음.

아저씨만.. 불친절함..ㅎㅎ;;

 

또 간다면 겨울에 갈듯

주말은 바쁘셔서 예민하셨던걸까

다음에는 평일에 가봐야겠어요.

 


 

 

광고아님

내돈내산도 아님

 

형진이가 사줬다 ^ㅡ^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