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상 5

by (੭˙ ˘ ˙)੭ 2023. 10. 18.

 

 

 

6월부턴 사진이 뭐 없네용 ㅇㅅㅇ

 

먼가 이번 포스팅은 그냥 먹부림 포스팅같네...

 

 


 

23.06 ~

 

 

 

닭발을 먹었어요.

 

 

 

닭발 사진 찍고 계란찜 사진찍을려고 했는데

하늘이 한숟갈 먹은 상태였음

 

빠르네..

 

 


 

 

??? : 온니,, 내려주라,,,

 

ㅋㅋ 발톱깎을려고 책상위로 올렸는데

눈빛이 넘 아련하고 귀여워.

 

 


 

 

오송가서 초밥먹고 설빙도 먹었다!

초밥은 먹느라 사진안찍었음!

 

먼가 다들 먹는 메론빙수 이런거 먹고싶었는데

흑임자빙수 먹고싶대서 저거먹었음

 


 

 

베개를 3개나 차지한 모습;

 

 

 

지가 고양이야 뭐야...

 

 


23.07  ~

 

 

돌돌말이 땡자

 

 


 

 

마빈기 카페를 왔어요~

쿠폰은 겜친구줬다.

 

디저트 음료 모두 별로였음.....

케이크만 그나마 먹을만했던 ^^....

 

 

 

기념사진도 찍었어요

근데 유니콘은 왜있지?

 

 

 

 

오목도 떴음

(한번도 못이겼음......)

 

 


 

 

 

왕천파닭~

 

 

 

왕천파닭 한 일주일에 3번정도 먹고싶다.

 

 


 

 

맨날 웨이팅 걸려있는 돈까스 가게

궁금해져서 가봤음.

 

명란크림파스타랑 무슨 돈까스 시켰는데

파스타에선 마늘탄맛이 났고,, 돈까스는 무난했음 ㅎ

 

줄서서 먹을정돈 아닌거같았다.

 

 


 

 

하늘이 차려준 저녁~

 

깻잎이 왜 계랑컵에 담겨있냐구요?

저것만 제가 준비해서요.. ㅋㅋ

 

 


 

 

친구가 아웃백을 사줬어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파스타 미친놈

 

 

 

다 먹고 나와서 발견한 아웃백 캥거루

 

넘 숭하네요

 

^^....

 

 

 

그리고 보드게임카페 가서 부루마블 조졌음

 

위 사진은 파산 직전의 제 모습입니다 ^^..........

 

 

 


 

^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