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일상 3

by (੭˙ ˘ ˙)੭ 2023. 2. 28.

 
다른 달 일상은 다 스킵.
2월달 사진만 올린다
 
이유 : 딱히 찍은거없음
 
 


 
애기들 너무 답답해 하길래
집 앞 놀이터 델구나감.
 
근데 둘이 따로 데리고 나가서 놀았더니 힘들었다.
귀여운넘들.
 
 


 

 
트위터로 맛집 검색하는데
괜찮아보이는 애견카페가 있는게 아니겠음???
 
냅다 검색해보니 차타고 15분정도면 가길래 스크랩해둠 ㅋㅋ
 
 


 

 
강아지계단처럼 쓰라고 두꺼운 이불 깔아뒀더니
그 안에 들어가서 잘줄 누가알았겠어.
 
너 그러다 언니가 밟으면 어쩔라고.
(지금은 치웠습니다)
 
 


 

아까 말한 애견카페 간날 ㅋㅋ
저거 얌전히 혀내밀고 앉아있는게 아니라
 
헥헥헥헥헥헥헥헥헥헥헥헥
헥헥헥헥헥헥헥헥헥헥헥헥
헥헥헥헥헥헥헥헥헥헥헥헥
 
소리내면서 불안해하는모습인데...
사진으론 되게 신나보이게 찍혀서 웃김 ㅋㅋ;; 미안;;
 
근데 차좀 익숙해졌음 좋겠다............
 
 

 
우히힛 귀여워
 
땡자는 중성화를 안해서 강아지용 기저귀를 차고있는 모습.
근데 저기 마킹이 심한 애들이나, 중성화 안된 개들은 매너벨트(기저귀) 차야된다고 해서 찼는데
중성화 안한 개들이 생각보다 많았음.....
 
냅다 땅콩달린 푸들이 있었고.....
땡자한테 자꾸 마운팅하려는 비숑이 두마리정도 있었고....... ^^..
그게 좀 아쉬웠는데 그건 카페쪽에서 어케 할 수 없는 문제니
 
걍 다음엔 2층에서 조용히 놀다와야지.
 
 

 
달려!
 
 
카페 외부는 안찍었습니다.
뭐 포스팅해봐야 우리집개들만 찍음댓지 ^^...~
 

 
 

 

김볶밥이 생각보다 괜찮았다.
근데 피시방 김볶밥같은 느낌이었어요.
 
 


 
키보드에 물을 쏟았는데
윈도우키가 계속 지혼자 눌리길래 선 뽑고
드라이기로 말리다가 키캡 녹여버림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안쓰는 다른 키보드에 껴있는 키 빼서 끼웠읍니다 ^^
우당탕탕 므순이의 일상 ^^;;;
 
 


 
형진이가 야근하고 닭발이 먹고싶다고 해서
닭발먹으러 나왔다.
 

 
이거 왜찍었지?
요즘 컵 종이컵으로 줘서 너무 좋아요.
 
 

 

닭발이랑 옛날통닭 같이파는곳이길래
닭발이랑 통닭 같이시킴.
 
계란찜 미친놈
 
 

 
이것도 바로튀겨서 맛있더라
식으면 좀 별로니까 나오자마자 걍 해치워버려야함
 
 


 

본디를 시작했(었)어요.
 

 
 
본디 재밌었는데 쩝..
 
 

 
ㅠㅠ
 
 

 
결국 해류병 답장 안왔어.
 
 


 

 
또 어디론가 잡혀가는 개들.
이날은 시골집 간날인듯??
 
 


 

 
이중주차 죽어 이자식들아
자리있는데 왜 저렇게 주차하는거야 크아악
 
 


 

 
이것도 개쩐다싶어서 캡쳐한거.
대전이면. 갈수있는거리지 음음.
 


 

 
병원가다 만난 괭이들
 
 


 

 
돌판 오리구이를 먹었어요.
 
맛있었음
 
 

 
근데 냉면은 맛없었음
 
 


 

 
밥 먹고 인사하고 내려가는데 만난 트위지
고속도로인줄 알았는데 찾아보니 고속도로는 아니었고
고속도로로 빠질수있는 길이었음 ㅎ
 
내 드림카
(근데 살 생각은 없는)
 
 


 

 
뱀이 보내줬던 MBTI 테스트?
근데 요즘은 인공지능도 넣나보더라구요.
 
로즈 화이팅.
저정도 예능감이면 데뷔할거야.
 


 

 
대망의 천사 결혼식날.
 
아침 8시 30분에 출발을 목표로 했지만
둘 다 나가기 직전 우왕좌왕해서 8시 40분에 출발했던거같음.
 
근데 안늦었어.
사진 내가 마지막으로 찍었어.

(다행이다........)

 
 

 
음식 얼빡샷.
 
 
암튼 결혼 축하해.
행복하게 재밌게 살아!!!!!!!!!!!!
알갯지!!!!!!! 우히힛
 
 


 
천사 결혼식 끝나구, 휴지들이랑 카페가서 얘기도 좀 하고
그대로 들어가기 아쉬워서 스타필드 갔는데요........
 
사진을 아예 안찍었을줄은 몰랐네. ㅋㅋ;
 
스타필드 가서 커피머신 영업도 당하고.......
트레이더스 구경도하고.......
뭐 이것저것 했는데..........
 
찍혀있는 단 한장의 사진은.......
 
 

 
카푸어 짤 한장뿐 ^^...
 
 
 
심지어 저 차 타서 저 사진 찍고
 
"어우 난 비엠더블유보다 제네시스가 낫다! ^^;;"
 
하고 내림 ㅋㅋ
 
아니 ㅅㅂ 스타필드 개재밌었는데
왜 하필 거기서 찍은 딱 한장의 사진이 저사진이야 열받개.
암튼 즐거웠어요.
 


 

 
아침에 눈 뜨면 보이는 풍경.
 
땡자 원래 저 자세로 이불속에 있었는데
내가 사진찍겠다고 이불 걷었더니
 
"끙..."

하고 짜증내고 다시 저러고 잠 ㅋㅋ
귀여워 ㅠ
 
맹수는 혀 좀 집어넣으렴.
 
 


 

 
언니 밥먹는데 옆에서 알짱대는 강아지
뭐 안흘리나 쳐다보는중.
 


 

 

ㅋㅋ귀여워
 
 
 


 

 
 
3월달엔 우당탕탕 면허따기 포스팅 하겠읍니다.
많관부

''-^ > Da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상 4  (1) 2023.10.12
우당탕탕 양양여행  (7) 2023.05.03
일상 2  (7) 2022.11.11
일상 1  (6) 2022.09.18

댓글